모든 참여자에게는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의 수강과 함께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되는 등 미래 진로 탐색을 위한 프로그램이 주어진다.
HDC현대산업개발은 ‘HDC 드림 디벨로퍼’를 통해 참가자들이 5개월간 HDC현대산업개발의 다양한 복합개발 사례에 대해 배우는 기회를 얻고, 4차산업과 함께 재해석 되고 진화하는 이 시대의 도시 공간에 대해 성찰하며 개인 역량 또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는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서류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대 10개 팀(20명)을 선발해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며, SNS 등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MZ세대와의 소통 채널 역할을 할 예정이다.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한 담당자는 “HDC현대산업개발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추진해가며 ‘Real Developer’로 성장해가고 있다”라며 “도시개발 특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