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농협은행, ‘오픈뱅킹 더블가입’ 이벤트 실시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10-04 19:49

오픈뱅킹‧예금 및 적금 가입하면 총 2번 응모 가능

606명 추첨해 LG 노트북‧갤럭시 워치 등 경품 제공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픈뱅킹 더블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NH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과 오픈뱅킹으로 예‧적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뱅킹 더블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뱅킹은 조회나 이체 등 은행의 핵심 금융기능을 표준화해 다른 사업자에 개방하는 은행권 공동 인프라를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NH오픈뱅킹 서비스를 처음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총 565명을 추첨해 ▲1등 갤럭시 워치4(5명) ▲2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상품권(160명) ▲3등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400명)을 제공한다.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은행 계좌에서 출금해 농협은행 예‧적금 상품에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이 주어진다. △1등 LG 그램 노트북(1명) △2등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0명) △3등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최동하 디지털전략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다양한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농협을 사랑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스카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이달 31일까지 국민주택채권 매입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주택채권 매입 우수 고객과 함께’ 이벤트는 매입 금액이 큰 고객 순으로 농협 한우 선물세트(1명), 농촌사랑상품권 10만원권(5명), 농협 햅쌀 10kg(14명)을 제공한다.

‘국민주택채권을 위한 내일의 시작’ 이벤트는 매입 금액이 큰 상위 10명과 100건 이상 매입 고객 중 건수가 많은 상위 10명에게 각각 농촌사랑상품권 20만원씩을 증정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