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위니아딤채, MZ세대 취향 담은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6-15 09:01

위니아딤채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를 출시한다. 사진=위니아딤채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니아딤채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담은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20L)’를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비비드톤의 오렌지 컬러의 디자인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편리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메뉴 기능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원터치 키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1인 용량의 즉석밥 또는 국을 빠르게 조리해주는 ▲혼밥의 달인, 냉동밥, 냉동만두 등 냉동 메뉴를 빠르게 해동시키고 ▲해동의 달인, 청결한 사용을 위해 스팀청소와 탈취를 손쉽게 해주고 ▲생활의 달인, 그 외 소비전력을 조절하는 ▲조리의 달인 기능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오목거울의 원리(RRS)를 이용했다. 고주파를 요리에 집중시키는 방식으로 조리실 후면에 설치된 2개의 거울이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시켜 음식물을 균일하고 빠르게 가열해 준다.

또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대기전력을 완벽 차단하는 ‘스마트제로’ 기능도 탑재됐다. ‘스마트제로’는 대기 상태에서 2분 이상 제품이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이다. 플러그를 제거하지 않아도 대기 전력을 차단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위생이 중요한 주방 환경을 고려해 청소가 용이한 고밀도 코팅이 적용된 클린업 조리실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스팀청소, 탈취, 스팀타월의 생활 편의 기능도 함께 탑재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20L의 용량으로 10만원대이며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채널, 위니아 e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추후 양판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컬러 가전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면서“개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특화된 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