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04-23 15:36 최종수정 : 2021-04-23 15:42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목적

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이사(가운데)가 23일,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 KB생명보험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KB생명보험은 허정수 대표가 23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어린이 교통안전구호인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당부의 메시지를 SNS를 통해 공유한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릴레이를 진행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정태영닫기정태영기사 모아보기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의 추천을 받아 진행됐으며, 다음 주자로 사단법인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밴드 국카스텐 보컬하현우, 키움히어로즈 박병호 선수를 추천했다.

허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큰 사고가 나기 전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생명보험의 취지와도 맞닿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린이 교통사고가 줄어들고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를 위한 기본 안전을 준수하는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