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우리카드,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인 혜택 제공 모바일 전용 카드 출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2-26 15:22

‘WON POINT AIR’ 가맹점 이용 금액 0.8% 적립
‘WON DISCOUNT AIR’ 0.7% 할인 혜택 제공

우리카드가 모바일 전용 상품 ‘WON POINT AIR’와 ‘WON DISCOUNT AIR’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우리카드가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친환경 모바일 전용 카드로, 일상생활과 디지털 생활에 특화된 혜택을 더했다.

우리카드는 26일 모바일 전용 상품 ‘WON POINT AIR’와 ‘WON DISCOUNT AIR’ 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원이다.

‘WON POINT AIR’는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기본적으로 0.8%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디지털과 일상 생활 필수 혜택이 더해졌다.

넷플릭스와 멜론, 배달의민족 등에서 이용하면 5%를 적립해주며, 대형마트와 슈퍼, 영화, 커피, 대중교통, 휴대폰 통신요금 등에서 이용금액의 1%를 적립할 수 있다. 쿠팡과 위메프, G마켓, 11번가 등 인터넷 쇼핑 이용 고객을 위해 3%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WON DISCOUNT AIR’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0.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와 멜론, 배달의민족에서 10% 할인을, 일상 생활에 필요한 대중교통과 휴대폰 통신요금,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5%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ESG경영 실천을 위해 전기차 충전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소프트베리와 협업해 관련 서비스도 담았다. ‘EV Infra’ 앱을 통해 전기차 충전 시 ‘WON POINT AIR’의 경우 이용금액의 5% 적립을, ‘WON DISCOUNT AIR’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의 ESG경영과 환경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해당 상품은 플라스틱 카드를 지양하고 전기차 혜택도 담았다”며, “생활 및 디지털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