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우리카드, 우리체크 V.2 카드 리뉴얼…해피포인트 10% 적립 혜택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1-29 16:51

고객별 개인 맞춤형 스마트 서비스 출시 예정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왼쪽)과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이사(오른쪽)가 지난 28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우리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우리카드가 ‘우리체크 V.2 카드’ 리뉴얼 상품을 출시해 해피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향후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고객별 개인 맞춤형 스마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카드는 지난 28일 SPC그룹의 계열사 섹타나인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해피포인트 우리체크 V.2 카드를 활성화하고, 포인튜 제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빅데이터 고객 분석을 통해 마이데이터 사업을 협업하고, 각 사의 영업 채널을 활용해 고객 홍보를 추진하기로 했다.

해피포인트 우리체크 V.2 카드는 지난달에 리뉴얼돼 해피페이와 해피오더, 해피마켓을 이용하면 포인트 10%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전월 실적 조건없이 이용횟수에 따라 최대 2만 1000포인트를 적립하고, 해외이용금액의 1%를 적립하는 등 월 최대 3만 6000점을 모을 수 있다.

김정기닫기김정기기사 모아보기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섹타나인 주력 브랜드가 만나 더욱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배 섹타나인 대표이사는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해피포인트멤버십 고객들에게 앞으로 차별화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할수 있게 되고,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디지털커머스 시장에서 협업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해피포인트 브랜드를 보다 폭넓은 고객층이 온·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