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 전면 개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11-01 11:47

업계 최초 매직스캔 서비스 도입

사진 = 하나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전면 개편했다.

하나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하나원큐드림카는 이번 개편을 통해 중고차 거래 플랫폼 최초로 사진 촬영만으로도 차량 정보를 확인하는 '매직스캔'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직스캔' 서비스 도입으로 실시간 시세와 사고 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자동차 담보대출까지 원스탑으로 신청이 가능해졌다.

내 차를 최고가로 판매할 수 있는 △오픈딜, 구매 희망 차량을 판매자가 역으로 가격을 제안하는 △리버스딜, 차량을 집으로 주문 후 시승하는 △홈딜 서비스 등 사용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거래 옵션을 제공한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개편에 맞춰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5일부터 20일까지 하나원큐드림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하는 손님 중 추첨을 통하여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워치,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나캐피탈의 관계자는 “이번 하나원큐드림카 전면 개편을 통해 언택트 소비 시대를 맞아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손님들께 제공하여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원큐드림카는 지난 2월 중고차 거래 플랫폼 '몰던카'와 업무제휴에 이어 중고차 딜러 전용 플랫폼인 '카피스'와도 협약을 체결하여 현재 5만여대 이상의 차량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의 디지털 기반 종합 손해보험사인 하나손해보험과의 협업을 통해 손님들의 보험 상품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넓히는 등 금융 시너지를 증대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