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캐피탈, 한국GM과 무이자·콤보 할부 진행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9-18 11:40

하나은행 자동이체 커피 증정

사진 = 하나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캐피탈이 한국GM과 무이자, 콤보 할부를 진행한다.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닫기윤규선기사 모아보기)은 한국GM과 함께 2020년 가을·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한국GM 차량을 구매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및 차량 할인과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트래버스 5개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최장 6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상기 5개 차종에 트레일블레이저를 더한 6개 차종에 대해서 운영되며, 차량 가격 할인 혜택과 최장 72개월의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캐피탈은 하나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신규 또는 변경하는 손님들에게 2만원 상당 커피 쿠폰을 최대 5장 제공한다.

이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신규 차량을 구매하는 손님들은 자동이체 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지정하면 할부 프로그램과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게 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는 손님들도 최근 하나은행이 새롭게 출시한 ‘하나원큐’ 앱을 이용하면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하나원큐 출시를 기념해 10월말까지 제공되는 △이체수수료 평생 면제 △경품 제공 등 이벤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하나캐피탈의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