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오 DGB 금융그룹 회장(사진 왼쪽)이 ‘제 3회 DGB 대구사회복지사 대상’을 수상한 김광환 사회복지사(사진 오른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DGB 금융그룹
이미지 확대보기DGB금융그룹은 칠성동 제2본점에서 개최된 ‘제31회 대구사회복지사 워크숍’에서 코로나19의 위험 속에서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역의 사회복지사를 격려하는 자리를 후원하고 상을 수여했다.
대구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하는 본 행사는 지역 사회복지사 격려를 위해 실시되는 자리로, 금년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아래 참여자를 최소로 해 실시됐다.
참석하지 못하는 인원을 위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관계자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DGB금융그룹은 2018년부터 대구 지역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복지 전문가의 사기 진작을 위해 본 행사에서 ‘DGB 사회복지사 상’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대상 김광환 사회복지사(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장) 외 5명을 선정해 상장 및 성금을 전달했다.
DGB금융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 격려를 위해 포장 간편식 배달 봉사, 무료 방역 서비스 실시,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극복 후원 사업도 실시하고 있다.
김태오닫기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