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GB대구은행, 연경 지구에 연경점 오픈…1층 고객 쉼터 공간 마련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8-26 16:19

북구청에 사랑의 쌀 전달

김태오 DGB대구은행장(오른쪽)과 배광식 북구청장(왼쪽)이 연경점 개점행사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DGB대구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DGB대구은행이 26일 연경점 개점식을 진행했다. 2층에는 영업점이 위치해 있으며, 연경점 1층에는 365자동화 코너와 쉼터 공간을 마련해 주변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연경점이 위치한 연경 지구는 팔공산 자락의 지역으로 7900여세대 주거 시설과 다양한 상업시설을 갖춘 친환경 신도시다.

DGB대구은행 연경점은 동화천로 6차선 확장과 대구 4차 순환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호재와 함께 기대 가치가 높은 신도시에 개점해 선제적 금융권 진출에 나섰다.

DGB대구은행은 연경점 개점행사와 함께 ‘사랑의 쌀’을 준비해 북구청에 전달했다. 이를 주변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지역 사랑의 발걸음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김태오닫기김태오기사 모아보기 DGB대구은행장은 “신도시 중심 상권에 위치해 지역 상공인 및 주민에게 다양한 금융 편의를 제공할 연경지점에 많은 고객들의 사용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 발전에 맞춰 원활한 금융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금융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