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오비맥주 필굿 '필굿 세븐' 새 광고 공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8-25 09:07

오비맥주 필굿은 최근 모델로 선정한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의 첫 광고 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오비맥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오비맥주 필굿은 최근 모델로 선정한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의 첫 광고 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개된 ‘필굿 세븐’ 광고영상은 ‘지금 이 순간’의 재미를 찾아내는 젊은 소비자들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 필굿 세븐과 함께 언제 어느 곳이든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패키지 색상인 빨간색을 영상 곳곳에 적용하여 새로운 제품인 ‘필굿 세븐’을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메인 영상인 ‘불토’ 편은 토요일 저녁만을 기다리는 친구에게 ‘그때까지 언제 기다리니?’라고 반문하는 박주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영상은 ‘지금 여기 불토’, ‘7%로 더 진하게’라는 자막 이후 ‘필굿 세븐’과 함께 마치 불토를 즐기듯 막춤을 추는 박주현의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가수 손담비의 ‘토요일 밤에’를 배경음악으로 활용,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된 ‘뒤풀이’와 ‘풀코스’ 영상 역시 ‘필굿 세븐’과 함께 흥겹게 즐기는 박주현의 모습을 짧게 담았다.

‘필굿 세븐’은 오비맥주가 ‘필굿’ 제품을 출시 후 약 1년 반만에 최근 선보인 국내 최초의 고도수 발포주다. 알코올 도수 4.5도인 기존 ‘필굿’ 제품 대비 알코올 도수를 7도로 높이면서도 깔끔한 끝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필굿의 시그니처 색인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을 패키지에 적용해 차별화 했다.

필굿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일상 속에서 ‘지금 이순간’의 재미를 찾아내는 20대 소비자들의 모습을 담아내면서, ‘필굿 세븐’만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필굿 세븐’이 일상 속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