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LG전자, 홍콩 번화가에 올레드 TV 대형 옥외광고 선보여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07-13 14:25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옥외광고 설치
갤러리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
해외 매체에서도 호평 이어져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LG전자가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전자가 홍콩 최대 번화가 ‘코즈웨이베이(Causeway Bay)’에 LG 올레드 TV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광고는 가로 66미터, 세로 8.6미터 크기다. 건물 외벽에 붙은 광고물의 가로 길이는 65형 LG 올레드 TV 45대를 나란히 세우고도 남으며, 전체 면적은 농구장보다 넓다.

코즈웨이베이는 쇼핑몰·백화점 등이 모여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LG전자는 최근 LG 올레드 갤러리 TV 출시에 맞춰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으며 갤러리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LG 올레드 갤러리 TV는 65형 기준으로 20mm(밀리미터)가 채 되지 않는 두께에 화면, 구동부, 스피커, 벽걸이 부품 등을 모두 내장했다. 외부 장치 필요 없이 TV 전체가 벽에 밀착한다. 기존 TV를 벽걸이로 설치하는 경우에 비해 화면 몰입감이 탁월하고, 설치된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올해 LG 올레드 TV 신제품 가운데 △77 △65 △55GX △77ZX 모델이 갤러리 디자인을 적용했다.

해외 유력 매체에서도 LG 올레드 갤러리 TV의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리뷰 전문 매거진 ‘기어패트롤(Gear Patrol)’은 2020년 가장 아름다운 제품 10종 가운데 하나로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꼽았다. 이 매체는 “소비자가 TV에 높은 가격을 지불한다면, 그 제품은 굉장히 아름답고 화질도 완벽해야 하는데 LG 올레드 TV가 거의 모든 것을 충족한다”고 호평했다.

영국 유력 AV 매체 ‘왓하이파이(What Hi-FI?)’는 올해 최고의 돌비비전 TV 가운데 하나로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꼽으며 구매해야 할 이유로 △자연스러운 이미지 △훌륭한 모션과 블랙 표현 △아름다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상봉 LG전자 홍콩법인장은 “압도적 화질과 혁신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올레드 갤러리 TV를 앞세워 올레드 리더십을 지속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