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 '현장 직원 꽃다발 선물'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7-09 09:33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 겪는 화훼농가 돕기 위한 캠페인
방역 최전방에서 일하는 호텔, 리조트 현장직원에게 꽃 선물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각종 행사 취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에게 '안전한 휴식 제공'을 위해 방역 최전방에서 일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현장 직원들에게 화훼농가에서 구매한 꽃다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는 "이번 챌린지 동참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중앙)과 임직원들의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모습/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미지 확대보기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GS리테일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음 주자로 신세계사이먼을 추천했다.

한화화텔앤드리조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애쓰는 이들을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도 동참하고 있다. 의료기관 종사자, 의료 봉사자, 군인, 경찰관, 소방관, 우정사업부 종사자에게 연말까지 제이드가든 수목원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전 사업 부문에 걸쳐 모든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와 개인위생교육을 상시로 진행하며, 전문 방역업체와 주기적으로 모든 공간을 방역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