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하나저축은행, 서민금융지원 위한 ‘원큐이지론’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7-07 11:07 최종수정 : 2020-07-07 14:19

10분 이내로 실행

사진=하나저축은행 홈페이지 갈무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하나저축은행이 서민금융지원을 위한 '원큐이지론'을 출시한다.

하나저축은행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에 처한 금융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행복론119'에 이어 '원큐이지론'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원큐이지론'은 비대면 자동심사대출로 하나원큐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0분 이내로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

하나저축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의 피해 극복을 위해 지난 3월 출시한 긴급생활안정자금 '행복론119' 한도 소진에 따라 신상품 '원큐이지론'을 출시하게 됐다.

'원큐이지론' 가입대상은 만 23세 이상의 개인으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최대 500만원 한도와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분할상환 없이 매월 이자만 납입하는 형태로 최대 5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하여 손님의 원금상환 부담을 낮췄다.

오화경 하나저축은행 대표는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에게 힘이 되고자 서민지원상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서민금융지원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