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류영준 핀테크산업협회장 '덕분에 챌린지' 참여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6-09 16:30

류준우 보맵 대표 등 3명 지목

류영준 핀테크산업협회장이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사무국 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사진=한국핀테크산업협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류영준닫기류영준기사 모아보기 핀테크산업협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8일 류영준 한국핀테크산업협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정유신 센터장의 지목을 받은 류영준 핀테크산업협회 협회장과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캠페인에 참여해 의료진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 19 방역과 확산방지를 위해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SNS 등에 게시하면서,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형식의 릴레이 이벤트이다.

류영준 협회장은 다음 ‘덕분에 챌린지’ 참여자로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부회장사인 한패스 김경훈 대표, 피플펀드 김대윤 대표, 보맵 류준우 대표를 지목했다.

류영준 핀테크산업협회장(카카오페이 대표)은 “‘덕분에 챌린지’ 참여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계신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핀테크업계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