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농촌 소외계층 600가구에 전달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4-09 08:55

SNS와 카카오 ‘같이가치’서 국민 참여 이벤트 진행

△ 지난 8일 농협은행은 우리 농산물 꾸러미를 농촌 지역의 소외계층 600가구에 전달하였다. /사진=NH농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8일 농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600가구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농산물 꾸러미는 농민들이 직접 생산한 감자, 사과, 애호박 등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꾸려졌다.

NH농협은행은 6월말까지 총 5회에 걸쳐 1억원 상당 친환경 농산물을 전국 농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들도 NH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건당 1000원씩 NH농협은행이 기부금을 마련해 농촌 소외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손병환 NH은행장은 “이번 친환경 농산물 전달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 모두를 지원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협은행이 농촌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민들의 댓글 참여는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과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에서 ‘농협은행’을 검색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