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아이유, '참이슬' 브랜드 모델 1년 만에 컴백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3-04 09:18

2018년 이어 하이트진로와 재계약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CF 선봬

하이트진로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참이슬의 뮤즈 아이유가 돌아온다.

하이트진로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며 참이슬과 깨끗한 케미를 선보이며 브랜드 성장과 함께해왔다. 특히, 처음 발탁될 당시 섹시한 콘셉트 일색이던 주류광고 모델 시장에 깨끗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로 신선함을 불어 넣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 아이유의 모델 재발탁은 참이슬 모델 중 최초 사례다. 양측 모두 색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는 계약 종료 당시에도 서로 애정과 의리를 과시한 바 있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유에게 헌정 영상과 감사패를 전달하자, 아이유는 개인 SNS에 '의리 있는 참이슬, 평생 참이슬 할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오는 봄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그동안 아이유가 보여준 아티스트로서의 성과와 배우로서의 입지, 공인으로서의 사회환원 등의 행보는 스타성과 인성을 다 갖춘 모델임을 보여주었고, 이는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해온 깨끗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다시 한번 최고의 모델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돌아온 아이유와 참이슬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