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삼성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40% 할인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2-18 10:28

'갤럭시 S20' 사전예약·'버즈+' 로켓배송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를 모아 '삼성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노트북/태블릿 ▲TV ▲냉장고/세탁기 ▲공기청정기/청소기 ▲휴대폰/웨어러블 ▲모니터/프린터 ▲저장장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신학기를 겨냥해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 갤럭시북부터 태블릿PC인 갤럭시탭까지 노트북과 태블릿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가전도 최대 40% 할인한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상품별 시할인과 함께 삼성, 국민, 농협 3개사 카드사 구매 고객은 최대 20% 카드사 즉시 할인된다. 삼성, 신한, 국민, 현대, 농협, BC 카드사 고객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쿠팡은 지난 14일부터 화제의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예약판매도 진행 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은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 향상된 배터리 사양과 음질의 신제품 갤럭시 '버즈+'도 로켓배송으로 함께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가볍고 슬림한 두께와 QLED 디스플레이의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은 쿠팡가 170만원대다. '삼성 블루투스 갤럭시 워치(46mm)'는 30만원대,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는 110만원대다. 이 밖에도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삼성전자 커브드 LED 모니터'는 17만원대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졸업입학, 신학기 등 디지털 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삼성전자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삼성을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가전도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전 7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