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쿠팡, '전문설치' 대형가전 제품 종류 늘린다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2-11 10:52

안마의자, 피아노 등 오늘 주문해 내일 설치
"전문설치 브랜드 빠르게 확대해 나갈 것"

/사진제공=쿠팡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제 냉장고, 세탁기 등 필수가전부터 안마의자, 디지털피아노까지 쿠팡 '전문설치'를 통해 대형가전을 빠르게 배송받고 설치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쿠팡이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 대상 제품군을 확대하고, 고객들을 위한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 전문설치는 대형가전을 로켓배송으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 서비스다. 가전 브랜드별 전문기사가 제품 배송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해준다.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시간에 받아 볼 수 있다. 전문설치 익일 배송 가능 주문 시간은 제품별로 상이하며, 도서산간 지역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로 배송된다.

현재 전문설치는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필수 대형가전부터 의류관리기, 안마의자, 디지털피아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전문설치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매우 다양하다. 삼성전자, LG등 대기업 브랜드부터 밀레, 캐리어, 대우루컴즈, 바디프랜드, 하이얼 등 유명 중견기업 브랜드까지 국내 대표 가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전문설치로 경험할 수 있다.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쿠팡 전문설치, 카드사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 KB국민, 현대, 신한, NH농협카드로 전문설치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할 경우 카드사별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이 진행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온라인쇼핑으로 대형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구매부터 마지막 설치까지 책임지는 전문설치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셀렉션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