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글로벌금융판매, 소속 설계사 위한 '3인3색 힐링콘서트' 진행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12-13 16:01

사진=글로벌금융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글로벌금융판매가 올 한해 회사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준 보험설계사들의 고마움에 3인3색 힐링콘서트를 진행했다.

벌써 올해만 4번째 진행중인 글로벌금융판매의 힐링콘서트는 12일 소속 설계사들 약 400명이 모인 가운데 인천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강연에는 아주대 심리학과 교수이며, '어쩌다 어른'의 강사로 출연한 김경일 교수가 나와 '우리가 거꾸로하는 것들'을 주제로 강연을 하였고, 아카펠라 그룹인 보이스밴드 엑시트와 가수 김현정이 공연을 진행했다.

공연을 관람한 글로벌금융판매 소속 설계사들은 "교수님이 말씀을 잘하셔서 강연을 아주 유쾌하게 들었는데, 그 전에 진행했던 힐링콘서트와는 다르게 축하공연으로 가수 2팀이 나와 노래를 해주는 걸 듣고 김현정님의 말처럼 아주 큰 힐링이되어 돌아간다"며 콘서트에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건 글로벌금융판매 공동대표는 "올 해 한해를 잘 보낼 수 있게 해준 글로벌금융판매 가족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평소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진행했는데,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고 큰 힐링을 얻으셨다니 앞으로도 힐링을 더 받으실 수 있도록 잘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