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LG유플러스-네이버, 8일까지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 진행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19-11-29 10:00

네이버 클로바 탑재된 앱과 단말기 통해 참여…‘오늘의 미션’ 명령어 음성검색시 자동 응모

△ LG유플러스와 네이버가 ‘클로바’를 통해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LG유플러스가 29일 네이버와 함께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까지로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음성검색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지도 △U+tv UHD △U+tv Soundbar 셋톱박스 △U+스마트홈 스피커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서비스와 기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tv 고객의 경우 리모컨에서 ‘클로바 검색’ 버튼을 누른 뒤 음성인식 마이크에 대고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따라하면 된다.

‘오늘의 미션’ 명령어 및 당첨 내역 등의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앱 혹은 참여 기기에서 ‘오늘의 미션’을 음성으로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000원을 매일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여러 번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원을 총 300명에게 제공된다.

1회 이상 참여한 U+tv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쿠폰 5000원권을 100명에게, U+tv 또는 U+스마트홈 고객에게는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팀장은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는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돼 음성으로 날씨·장소·인물·뉴스·교통 등 네이버 생활 정보와 U+tv의 다양한 VOD까지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음성검색 이벤트로 U+tv와 U+스마트홈의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