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메딕 복부관리기 착용 이미지 (사진:퓨메딕 제공)
그 중에서도 근육을 만들어야하는 남성들은 특히나 운동과 함께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음식들을 먹으면서 근육의 양을 늘려야하는데 그러기 위해 남자다이어트식단을 검색해보고 내가 지킬 수 있을만한 방법들을 골라서 운동과 함께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남자다이어트식단을 검색해봤을 때 흔히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것들이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음식들인데 닭 가슴살이나 계란 등이 있고, 이런 음식들과 함께 운동을 병행한다면 손쉽게 근육의 양을 늘릴 수가 있지만 복부 쪽은 특히나 지방을 줄이는 것도 힘들고 근육을 만드는 것도 힘들기 때문에 더욱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제품 이미지 (사진:퓨메딕 제공)
최근 이렇게 복부의 지방으로 인해서 콤플렉스를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런 사람들을 위해 복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기기들이 등장을 하고 있고 이러한 기기들을 사용했을 때 실제로 지방감소와 운동을 병행하면 근육의 양도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복부관리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를 하고 있고 판매량 또한 늘고있다.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빛을 이용하여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기기이기 때문에 자극이 없고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을 할 수가 있다. 퓨메딕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남자다이어트식단을 병행하며 복부관리기를 사용하면 더 빠른 체중감량을 할 수가 있으며 원하는 허리 라인을 만들 수가 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퓨메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제품의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