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합리적인 인터넷 보험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205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의 SNS 캐릭터인 ‘별동이’를 활용한 두 가지 방법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페이지(event7.lifeplanetevent.co.kr)를 통해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도전1, 꽁꽁 숨은 라이프플래닛 글자를 찾아라!‘는 명랑하고 유쾌한 그림 속에서 숨은 ‘라이프플래닛’ 여섯 글자를 모두 찾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33명(총 1023명)에게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도전2, 간편 실속 나만의 보험료를 찾아라!’는 성별과 생년월일만을 간단히 입력해 정기·종신·연금·연금저축 보험료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매일 33명(총 1023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도전한 참가자 중 10명을 별도 추첨해, 이벤트 종료 후 8월 한달 동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일 보내주는 ‘도전 끝판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도전 끝판왕 당첨자는 8월 8일 금요일에 이벤트페이지 및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담당 김성수 상무는 “때 이른 더위로 스트레스를 받을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는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보험료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