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험에 대한 자발적인 관심을 고취하고 스스로 보험료 확인하는 습관을 대중화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5초 보험료 확인하기’ 서비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해서 자신의 정기보험, 종신보험, 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의 보험료를 확인하면 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국내 최초 e-book 회원제 서비스인 ‘샘(Sam) (http://sam.kyobobook.co.kr)’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에 적힌 번호를 Sam서비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한달 이내에 총 3권의 e-book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운받은 콘텐츠는 Sam 단말기는 물론 스마트폰과 테블릿PC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각각 다운받은 날부터 18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샘(Sam)’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이벤트 참여 때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라이프플래닛 이학상 대표이사는 “‘5초 보험료 확인하기’ 서비스는 생년월일과 성별 정보만으로 고객에게 보험료를 계산해 주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라이프플래닛은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스스로 인생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차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