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 특집] 고객니즈와 환경변화에 빠르게 대응한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31216021908128565fnimage_01.jpg&nmt=18)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환경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손보업계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모아봤다. 〈 편집자 주 〉
한화손보의 ‘(무)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은 상해와 질병손해는 물론 의료비, 운전자비용, 강력범죄 피해까지 온가족의 생활위험을 최고 110세까지 보장하는 패키지형 상품이다. 이 상품은 피보험자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 그리고 부모까지 온 가족의 위험을 하나의 증권으로 설계할 수 있어 올해에만 26만2000건 이상을 판매, 183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인 한화손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일반상해와 질병으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실손의료비 등을 보장하며, 벌금·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교통사고처리실손비 등 각종 운전자비용 담보들로 생명보험상품과 차별성을 가진다.
특히 상해로 50% 이상, 질병으로 80% 이상 후유장해 시 5년 동안 매월(총60회) 보험가입금액 해당액을 ‘후유장해생활자금’으로 지급하며, 치매 가능성이 높은 질병(뇌출혈, 크로이츠펠트-야콥병, 파키슨병 등)의 개호관련 특정질병 진단비를 지급해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서 보상하지 않는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남성만을 위한 플랜 △여성만을 위한 플랜 △유가족 플랜 △암보장 플랜 등 다양한 가입플랜을 마련해 필요에 따라 손쉽게 선택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