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 알리안츠’는 알리안츠생명에서 진행하는 소셜마케팅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으며, SNS 활용능력이 우수한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발될 예정이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으며, 7월 26일부터 8월 21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 korea.allianz)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1차 온라인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 중 오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블로그 미션, 27일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총 20명을 모집하는 ‘영 알리안츠 6기’는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회사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필두로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알리안츠 그룹의 SMM(Social Media Marketing)교육, 소셜미디어 강의 및 취업 특강, 알리안츠생명의 대내외 이벤트 및 봉사활동,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이들 중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알리안츠생명 인턴기회 제공 및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자 3명에게도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해 준다. 이 외에 모든 멤버들에게도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인증서를 수여한다.
변성현 마켓매니지먼트실 상무는 “알리안츠생명은 2010년부터 ‘영 알리안츠’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세계적인 금융기업의 다양한 노하우와 우수한 기업문화를 체험해 보고, 향후 자신의 경로에 대해 고민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열정적인 젊은이들이 적극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