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토(沃土, OCTO) CMA’는 ‘문어(Octopus)’의 8개 다리처럼 다양한 기능을 수행함과 동시에 ’기름진 땅(沃土)‘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종합담보대출, 신용카드, 은행식 입출금, 이체·결제·지로납부, 통합조회, 주식거래, 금융상품 투자, 오토머니백 등 은행과 증권 금융거래의 핵심 기능 8가지를 한 상품에서 거래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신용카드 거래를 통한 생활의 편의성, 소액지급결제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를 반영해 1:1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로 한 차원 도약했다.
우리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총 4개의 카드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한 계좌에서 업계 최다인 총 7가지의 신용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동차, 주유, 쇼핑, 포인트가 핵심인 신용카드 및 고급 서비스가 가능한 플래티넘 카드까지 활용할 수 있다.
업계에서 AA0 등급 이상의 증권사는 우리투자증권과 삼성증권, 대우뿐이며, 해외 주요평가사의 신용등급을 받은 증권사는 우리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유일하다. 신용등급은 특히 CMA의 80% 이상이 투자되는 RP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척도로서 투자자는 무분별하게 선택한 CMA에 투자하기보다는 투자 안전성을 고려해 높은 신용등급을 가진 증권회사의 RP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투자방법이다. 다양한 카드에 맞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의 통큰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특히 우리투자증권은 증권뿐만 아니라 우리금융그룹 계열 금융회사인 우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등 우리금융계열사 CD기 및 ATM기 이용시 출금 수수료가 전액면제 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