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LG Platinum Golf카드는 업계 최고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양하고도 특화된 골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부킹 대행 서비스를 들 수 있다. 현재 전화로만 가능한 서비스를 향후 인터넷(www.LGcardGolf.com)을 통해, 예약 골프장 및 예약시간을 확대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골프장 이동 및 레저용 고급 수입Van을 할인하여 Rent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일명 ‘연예인 Van’이라고도 불리는‘StarCraft Chevy Van’을 정상가 대비 75%할인된 가격에 Rent할 수 있다.
무료 골프보험도 자동으로 가입되어 골프장에서의 상해에 대해 배상을 받을 수 있다.
LG Platinum Golf카드로 결제한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축하금 100만
원을 제공하는 ‘홀인원 축하 서비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6월초 open 예정인 회원 전용 홈페이지 www.LGcardGolf.com에서 골프용품, 골프여행,임경빈 골프아카데미 소속 프로들의 레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을 40%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으며, 김영주 골프 및 LG패션 골프웨어인 “Ashworth” 할인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카드 이용실적이 우수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연2회 프로 초청 원포인트 레슨행사 개최 및 매월 라운드피 면제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존 골프관련 카드들이 골프와 관계된 제한된 서비스와 골프 이외의 용도에는 별 혜택이 없었던 점에 비하면, LG Platinum Golf카드는 한번에 위 두 가지 문제점을 해결한 업계 최초의 카드라고 할 수 있다.
골프관련 서비스 외에도 업계 최고수준의 GS칼텍스 80원 적립 서비스 및 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할인,영화할인 등 LG 빅플러스-GS칼텍스 카드의
기본 서비스와 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특급호텔 식음료 할인,고급 레스토랑,호텔,콘도
예약 우대,주요 면세점 할인 등 고품격의 Platinum 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되어 골프 애호가들에게 One Card로서 손색이 없다.
연회비도 2만원으로 기타 Platinum카드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한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7월 말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기간 내 발급회원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이용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에게 유명 골프 용품과 스타크래프트 밴 1일 무료 렌트권이 증정된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