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빅플러스 캐릭터 카드’는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루니툰 계열의 ‘트위티’, ‘실베스터’, ‘벅스버니’를 활용하여 트위티카드, 실베스터카드, 벅스버니카드 등모두 3종으로 출시된다.
이에 따라 캐릭터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은 루니툰 인형이나 이 캐릭터가 새겨진 T셔츠를 구입하는 것처럼 워너브라더스의 다양한 캐릭터가 형상화된 신용카드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이 카드는 국내 최초로 핸드폰, 열쇠고리 등에 휴대하기 편리하게 제작된 새로운 형태의 카드인 사이드 카드와 전용케이스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드 카드는 잭나이프 형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전용케이스가 카드를 감싸고 있어 보호기능이 강화됐다.
또한, 회원들에게는 미국, 호주, 독일 스페인, 네덜란드, 벨기에 등 전세계 6곳에 위치한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 관람 시 우대 서비스 및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에서 제작, 배급하는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참석회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LG정유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서비스와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롯데월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할인과 LG스포츠(야구·농구·축구) 할인 및 무료 입장 서비스 그리고 유명공연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LG카드는 출시기념으로 3월부터 두달간 행사기간중 3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등(2명)에게 3박4일 가족여행권(100만원 상당, 워너브라더스 테마파크 관람권 포함)을, 2등(20명)에게 워너브라더스 캐릭터 상품세트(10만원 상당)를, 3등(100명)에게 워너브라더스 홈비디오 DVD 타이틀(3만원 상당)을, 행운상(1,000명)에게 워너브라더스 캐릭터 인형을 주는 등 총 1,122명의 회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의석 기자 es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