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 어린이상품인『캥거루통장』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월1일까지 뮤지컬‘어린이 난타’와, 1월16일부터 4월말까지는 실물크기의 움직이는 공룡이 등장하는 흥미만점의 전시회‘쥬라기공원 투어’에 13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응모는 `캥거루통장` 가입후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기존 가입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캥거루통장`은 만19세미만 유아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시입금이 가능한 적금으로 자녀종합보험 무료가입, 교육자금 등 필요시 일부인출이 가능하여 현재까지 63만여좌가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설날 어린이 세배돈 등 여유자금을 이용하여 자녀명의의 통장을 마련해두면 방학맞이 문화혜택도 누릴 수 있고, 자녀교육 등 미래설계에도 유용하다.
한편,『행운정기예금』가입고객에게는 러시아 국립 볼쇼이 서커스단이 펼치는 `볼쇼이서커스’ 공연에 4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행운정기예금`은 가입시 고객이 임의로 지정한 번호가 매주 추첨하는 Lotto복권 중 1,2,3등과 같을 경우 축하금을 지급하는 게임형상품으로 1월말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다.
은행 관계자는 “고객만족과 금융브랜드의 차별적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상품가입고객에게 목돈마련 등 금융상품 기본기능 외에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문화혜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