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에이프릴스킨, 롯데백 건대 스타시티점 오픈 ‘전 제품 30% 세일’

이창선 cslee@fntimes.com

입력 : 2017-03-31 12:07

- +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31일,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이프릴스킨은 건대 스타시티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로 전 제품 30%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직 오일틴트 증정, 7만원 이상 구매 시 아로마쉐이크 샴푸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실드 모이스처 폼 클렌저, 실드 모이스처 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팝업스토어에선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원조 천연비누 ‘국민비누 2종’과 완판 쿠션 ‘매직스노우쿠션 2.0’ 등 에이프릴스킨 대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컬러 레시피로 윤기 나는 컬러 코팅 효과를 주는 ‘턴 업 컬러 트리트먼트’, 5분 만에 진정되는 쿨링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릴렉싱 쿨링 스틱’, 3단계로 피지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핑키 클레이 코팩’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대하여 소비자에게 에이프릴스킨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스킨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그리고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 백화점 청량리점,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창원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