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증권, 설맞아 홀몸 어르신에 명절 음식 전달

한아란 기자

aran@

기사입력 : 2020-01-23 16:47

▲KB증권 직원들이 22일 서울 양천구 일대 홀몸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한 뒤 덕담을 나누고 있다./사진=KB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KB증권은 지난 22일 설맞이 명절 음식이 담긴 ‘정(情) 든든 KB박스’를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 행사는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로 4년째 설과 추석에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포함해 총 1700세대에 온정을 전했다.

KB증권 임직원 40여 명은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情 든든 KB박스’를 포장했다. KB박스에는 홀몸 어르신 가정 300세대를 위한 떡국과 사골곰탕 등 다양한 명절 음식 재료와 영양제가 담겼다.

22일에는 홀몸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명절 덕담을 나눴다.

KB증권 관계자는 “KB박스 활동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쉽게 참여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의 손길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사회 든든한 동반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