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미세먼지 심해지는 겨울 맞이 공기청정기 퓨어 무료 증정 이벤트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10-31 16:09 최종수정 : 2019-11-01 08:38

22평 기준 12만 원, 16평 기준 10만 원 필터 무료 증정
미세먼지 심해지는 동절기 맞이, 고객 부담감 절감 동참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스웨덴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가 ‘공기청정기 퓨어(PURE) A9 필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렉트로룩스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동절기를 맞이하여 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추가 필터 구매로 인한 고객 부담감과 번거로움을 절감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연말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퓨어 A9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딥 헤파 13 필터’를 무료 증정하며 필터는 22평형 기준 12만 원, 16평형 기준 10만 원 상당이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퓨어 A9은 헤파 13등급의 집진필터를 사용한 딥 헤파 13설계로 초미세먼지 8분의 1 크기까지 99.98% 제거하는 공기청정기다. 박테리아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 생활 악취, 그리고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까지 제거하며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유럽 알레르기연구재단(ECARF)의 인증을 획득했다.

북유럽 감성이 탑재된 모던, 심플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나이트 모드, 미세먼지 농도를 한 눈에 알려주는 라이팅, 이동을 위한 바퀴까지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미세먼지 및 유해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동절기,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딥 헤파 13설계가 장착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과 함께 미세먼지 걱정 없는 동절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초 글로벌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 퓨어 A9은 롯데 백화점 MVG라운지와 최고급 리조트 ‘아난티’,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 등으로부터 선택 받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