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파리지앵 × 럭셔리 홈 시네마' 삼성전자, 파리 패션위크에서 더 월 럭셔리 쇼케이스 열어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09-24 10:12

파리를 시작으로 전 세계 럭셔리 홈 시네마 시장 마련 기회 노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에서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패션위크 첫째 날 더 리츠 호텔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Colombo Via Della Spiga, 이하 콜롬보)와 함께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행사에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 배우, 디자인 전문 매체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의 더 월 럭셔리와 콜롬보의 시그니처 라인업 및 뉴 컬렉션이 함께 소개됐다.

△프랑스 유명 방송인인 상드라 루(Sandra Lou)가 삼성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와 콜롬보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더 월 럭셔리는 마이크로 LED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듈형 디스플레이로 베젤이 없고 두께는 29.9mm에 불과해 거실 벽을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마치 화면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궁극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홈 시네마용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 시장의 럭셔리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홈 시네마용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더 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파리 패션위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 월 럭셔리’ 판매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희 콜롬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가 만나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최상의 콜라보 행사를 진행했다”며 “이번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패션과 전자 제품 브랜드와의 협력 등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