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현대·신세계, 추석 맞이 아울렛 '빅세일'로 고객 유치 나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9-12 18:20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롯데, 현대, 신세계 아울렛 3사가 한가위를 맞아 연휴 기간 할인 이벤트를 펼치는 등 고객 유치에 나섰다. 3사 아울렛은 추석 당일인 13일만 휴점하고, 최장 1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전경. /사진제공=롯데쇼핑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아울렛 파주·광명점 등 최대 70% 세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추석 맞이 감사 빅(BIG)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닥스 키즈·헤지스 키즈·MLB 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를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키즈 추석 선물상품전'과 맨투맨·티셔츠·점퍼 등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휠라 그룹대전'을 진행한다.

파주점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패밀리 세일'을 준비해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뉴발란스 등 패밀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등 2m크기의 공룡 모형이 고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참여형 공연인 '파쥬라기 공룡 테마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명점에서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대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유명 아웃도어 추석선물 상품대전'과 빈폴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모아 '빈폴 클리어런스 세일'을 전개한다.

광교점에서는 '아디다스 최대 70% 할인전'과 '키다리 삐에로 아트풍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터미널점에서는 '노스페이스 가을시즌 에디션'을 준비해 노스페이스 등산화 30족을 단독 세일한다.

현대아울렛은 오는 15일까지 '홀리데이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아울렛, 15일까지 '홀리데이 빅세일' 진행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오는 15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전국 6개 아울렛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홀리데이 빅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아울렛은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외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섬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또 H포인트 플러스 쿠폰 다운로드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30·60·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1·2·3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더블 마일리지(1%+1%) 혜택을 제공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뉴오픈 1주년 페스티벌'을 열어, 아울렛 판매가격(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에서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송도점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리복·언더아머 등 '스포츠 빅5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나이키 신발 전상품 15% 추가 할인, 아디다스는 전상품 50% 할인, 뉴발란스는 신발포함 구매시 20% 추가 할인, 언더아머 전상품 20% 추가할인, 리복 전상품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대문점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도 오는 15일까지 1층 야외 행사장에서 수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피커'의 남성·여성·아동·액세서리 라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부 모습.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사이먼아울렛, '골든위크' 개최...최대 80% 할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도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GOLDEN WEEK)'를 개최한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이 기간 전 점에서 나이키는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 언더아머는 전 품목 20% 추가할인한다. 또 코치는 전품목을 30% 추가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도 의류·신발·악세서리를 20% 추가할인한다. 아디다스는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 점포에서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밤도깨비 야시장 컨셉의 푸드트럭이 열려 대만 지파이, 공룡다리 플래터 등 이색 먹거리를 판매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EQ CUBE' 행사가 개최돼 메르세데스-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C 350 e, GLC 350 e, 4MATIC 등의 전시 및 시승 체험이 진행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통먹거리 한마당'을 개최, 추억의 계란 토스트, 피자빵, 닭강정, 떡볶이, 소떡소떡, 핫도그 등 다양한 간식을 판매한다. BBQ와 아메리칸 핫도그 푸드 트레일러를 비롯한 5~6개의 푸드트럭도 동선 곳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주말 동안 부산시 사회적 기업, 마을 기업과 청년사업팀이 참여하는 수제간식, 유아동품, 리빙소품 플리마켓이 열린다. 스테이크, 닭꼬치, 어묵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운영할 예정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