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IBK연금보험, 창립 9주년 기념식 개최…장주성 대표 "100년 지속성장하는 회사 만들자"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09-10 11:23

창립기념일 맞아 독거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 실시

△장주성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와 임직원들이 9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IBK연금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IBK연금보험(장주성 대표이사)9일 본사에서 창립 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주성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대비가 부족한 사회취약계층 노후준비 지원이라는 IBK연금보험의 설립 목적과 존재 이유를 다시한번 상기해 보야야 할 때라고 강조하며, “어려운 금융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100년 지속성장하는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이를 위한 실행과제로 △ 초저금리 장기화에 대비한 사업구조 개편 △ 新회계제도 및 재무건전성 규제 강화에 선제적 대응 △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에 대비한 디지털 경쟁력 확보 를 제시했다.

기념식 후 경영진을 포함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서울 중림동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 어르신을 찾아뵙고 안부를 전하며 준비한 추석 명절과일과 송편 등을 전달하였다.

IBK연금보험 장주성 대표이사는 회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소외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안부를 여쭐 수 있어서 뜻깊다면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돌아보고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IBK연금보험은 2010년 국책은행인 중소기업은행이 100% 출자하여 국내 최초로 설립한 연금전문 보험사로,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준비가 취약한 계층을 위한 다양한 연금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금전문 보험사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