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갈비통닭, 현금, 극한직업, 스파이더맨 등 선물' 카카오페이지, 추석 맞이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19-09-10 09:57

나 혼자만 레벨업, 황제의 외동딸, 이세계의 황비,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연휴를 즐겁게 해 줄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는 것이다.

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들은 면면이 화려하다. 소설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부터 올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이라 관심을 모은다.

△카카오페이지의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홍보 포스터/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이미지 확대보기
또한, 연휴기간 동안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되며,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 원, 100명에게 갈비통닭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독자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작품들은 ‘기다리면 무료’ 시간을 1시간에 1편으로 줄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작품들도 즐기고, 최신 영화도 감상하면서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