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은행 All100플랜,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 1위 선정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7-31 08:58

한국산업 브랜드추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은행이 'All100플랜'(올백플랜),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H농협은행은 은퇴설계 브랜드 'All100플랜'이 '한국산업 브랜드추천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농협은행 본사에서 지난 30일 인증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최하는 브랜드 평가조사로 100개 산업군 브랜드에 대해 10~50대 남녀 1만2천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All100플랜'은 행복한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설계를 의미하는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대표 브랜드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 등의 전용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작년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채널 올원뱅크,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에서 은퇴설계시스템 내에 상담예약 프로그램을 도입한 ‘은퇴설계 자가진단’서비스를 내놓으며, 은퇴설계 준비현황을 손쉽게 진단해보고 영업점 방문, 상담까지 예약할 수 있게 했다.

인증식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은퇴설계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자가진단 등의 서비스를 내놓았다”라며, “고객의 100세 시대를 함께하는 동반자 역할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