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넷마블스토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19-07-26 09:57

▲ 넷마블스토어가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넷마블이 26일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는 OST 앨범과 매니저 카드·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8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판매는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신촌점은 일일 500명으로 한정했다.

또한 신촌점에서는 28일까지 예약 판매 참여자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넷마블스토어 10% 즉시 할인 혜택을 증정하고 게임 앱 보유 인증할 경우 ‘BTS월드’ 게임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BTS월드’ OST 앨범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4만 5000원이며, 공식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100명에 한정하여 3만원에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쿠폰도 증정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상품 구매 시 8월 8일까지 포인트 2배 적립이 되며 8월 25일까지는 10% 할인 쿠폰 무한 지급 혜택을 받을 수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더 넓어진 공간에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매장을 찾아오기 힘든 고객들은 온라인 몰을 통해 넷마블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으로 신촌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BTS월드’는 지난 6월 26일 공식 출시되어 14시간만에 33개국 앱스토어 1위를 차지했으며 연달아 공개된 3곡의 OST도 큰 관심을 받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