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프로듀스 X 101 순위' 이한결, 남다른 졸업사진…셔츠 단추 푼 채 복근 노출

신지연

@

기사입력 : 2019-07-17 18:24

'프로듀스X101' 순위 이한결 (사진: Mnet '프로듀스 X 101', 트위터 캡처)

[한국금융신문 신지연 기자]
'프로듀스 X101' 순위 16위에 올랐던 MBK 이한결 연습생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Mnet '프로듀스 X101' 관련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학창시절의 이한결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한결은 남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겨내고 있었다.

특히 이한결은 하복 셔츠를 다 풀어낸 채, 배에 선명히 새겨진 복근을 과시하는 듯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줄무늬 상의를 착용한 이한결이 친구들의 팔에 기대 몸을 눕히고 있는 모습까지 포착되기도 했다.

어린 시절부터 급이 다른 남성미와 완성된 몸매를 보인 이한결 연습생, 그가 마지막까지 매력을 발산해 '프로듀스 X 101' 최종 데뷔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듀스 X101' 현재 순위에는 위 김요한이 최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과 이진혁, 플렌에이 한승우, 젤리피쉬 김민규, 위에화 조승연, MBK 남도현, 스타쉽 송형준, 브랜뉴뮤직 이은상, C9 금동현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신지연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