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넥슨, ‘마비노기’ 15주년 기념 유저 예측 이벤트 진행

박주석 기자

jspark@

기사입력 : 2019-03-14 15:07

마비노기 15주년 기념으로 예측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마비노기 이벤트 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넥슨은 1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서비스 15주년을 100일 앞두고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유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는 오는 6월 22일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통합 슬로건 ‘Fantastic Melody: Dear, Milletian’을 내세웠다. 이와 함께 예측 이벤트를 통해 3월 21일 새롭게 오픈될 이슈를 예측하여 댓글을 남기는 유저 중 정답을 맞힌 유저 50명에게는 5000넥슨 캐쉬를 선물한다.

넥슨은 15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를 통해 ‘우리가 듣던 그 선율’ 키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멜로디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프라하에서 촬영한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담아내고, ‘3월 21일’ 날짜와 ‘마비노기 최초의 오케스트라 앨범’ 문구를 안내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비노기는 상반기 중 다양한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새로운 정보를 순차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마비노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