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라디오뉴스 강의와 미국 영상 뉴스를 통합하여 총 2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어기초 학습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하고 쉽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본 강의는 뉴스기사를 원어민의 발음으로 리스닝을 한 후 단어 설명과 해석, 마지막으로 기사 리스닝 복습으로 마무리 한다.
강의 내용으로는 몬스터 트럭쇼, 헐리우드 영화 배우 모집, 호주 최악의 산불, TV시청 기네스북 이야기 등 다채롭게 흥미로운 뉴스로 학습할 수 있다.
밀가루쌤영어인강 관계자는 “추천하는 영어학습교재 중 하나는 해외뉴스, 영자신문이며 흥미로운 영어기사를 자주 읽게 되면 영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학습에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 2007년 서비스를 시작해 타 인강에서 찾을 수 없는 특유의 1:1 숙제게시판을 도입해 독자적인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 며 “ 현재 약 6만건에 달하는 숙제 게시글은 밀가루쌤영어의 꼼꼼한 1:1 학습 케어를 통해 2018년 3년 연속으로 과학기술 정부통신부로부터 ‘굳콘텐츠제공서비스’도 획득한 바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현재 패키지 수강 이벤트로 학습 일지 작성시 수강 장학금 최대 10만원 지급, 언제든지 쓰고 지울 수 있는 영어단어 쓰기에 아주 편리한 라이팅 태블릿 증정, 수강교재 3권, 영단어북 1권 등 다양한 혜텍을 제공하고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수강 신청에 대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