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기아차, K5·K7 월드컵 에디션 출시

유명환 기자

ymh7536@

기사입력 : 2018-06-08 08:43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K5, K7의 월드컵 에디션을 8일 출시, 다음달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K5, K7 월드컵 에디션은 △전방충돌방지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차로이탈방지보조 △하이빔보조 △운전자주의경고 등 최고급 안전사양으로 구성된 드라이브와이즈가 기본 적용된다.

먼저 K5 월드컵 에디션은 2.0 가솔린 프레스티지 트림에 △드라이브 와이즈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LED 헤드램프 및 안개등 △1.6 터보 18인치 스포티 알로이 휠 △가변형 무드조명 △D컷 스티어링 휠 △전방주차 보조 △후측방 충돌 경고(BCW) △앞좌석 통풍시트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됐다.

K7 월드컵 에디션은 2.4 가솔린 리미티드 트림에 △드라이브 와이즈 △7인치 슈퍼비전클러스터 △양문형 콘솔 암레스트 △카드타입 스마트키 △휴대폰 무선충전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됐다.

가격은 K5 월드컵 에디션이 2,780만원, K7 월드컵 에디션이 3,500만원으로 책정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K5, K7 월드컵 에디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서 국내외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기아 브랜드관 내에 월드컵존을 운영하며 ‘기아차 부산모터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승부차기 게임을 진행해 러시아 월드컵 미니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N카드뉴스

더보기

FN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