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수원도시공사 지준만 본부장, (우)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장영호 협회장 / 사진제공=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협약은 수원도시공사가 추진 중인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의 마케팅 활성화와 협회 회원사의 부동산 개발사업 참여 확대를 목표로 양 기관 간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식에는 수원도시공사의 지준만 개발사업본부장, 김승곤 사업기획처장, 김종우 미래사업부장, 박영재 미래사업부 차장이 참석했으며,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에서는 장영호 협회장과 부회장단이 자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장영호 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원도시공사가 추진하는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회원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길 바란다"라며 "양 기관의 협력이 부동산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와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준만 개발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이 수원 지역 부동산 산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MOU를 통해 두 기관은 실무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수원도시공사가 2025년 공급 예정인 R&D 중심 복합단지(탑동 이노베이션밸리) 프로젝트 등을 포함해 부동산 산업 발전과 혁신을 위한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장호성 한국금융신문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