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영홈쇼핑(대표 조성호)이 개국 9주년을 맞아 ‘개그라방 시즌 2’ 특별 콘서트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그라방 시즌 2’는 8일 오후 1시 공영라방과 공영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상품 판매 방송이 아닌 예능 형식의 ‘콘텐츠 커머스’로 지난해 개국 8주년 ‘개그라방’에 이어 두 번째다. 재미에 중점을 둔 콘텐츠인 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까지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방송에는 개그맨 오정태, 전환규, 신동수, 문천식, 김완기가 출연해 콩트, 성대모사 등 다양한 개그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개국 9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공영라방의 다양한 이벤트에 관한 정보 안내와 함께,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개국 9주년 기념 '좋구말구' 이벤트도 열린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모바일 앱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같은 기간 내에 모바일 앱에서 상품 결제 완료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각각 5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