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승표 굿리치 대표
굿리치는 독보적 기술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인슈어테크 기업이라는 고유의 브랜딩을 통해 타 GA와 차별적 포지셔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보험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굿리치는 IT기술을 기반으로 플랫폼 굿리치, 보험추천시스템을 개발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보장분석을 통한 보험추천과 설계가 가능해져 기존 보험상담프로세스의 획기적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다.
보험추천시스템은 보험료가 가장 저렴하고, 보험금이 가장 많은 인수조건이 반영된 실시간 보험상품 추천이 가능하다. 단 4번의 클릭만으로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할 수 있다.
보험추천시스템 오픈으로 고객을 위한 굿리치 앱, 설계사를 위한 굿리치 보험추천시스템, 고객과 설계사의 만남의 장이자 O2O서비스인 굿리치라운지 등 온오프를 관통하는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완성은 물론 굿리치 생태계를 구축하게 됐다.
국내 최대의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은 보험 관련 해당 시기별 이슈 상황을 즉각 서비스로 구현해 제공한다. 각종 보험 정보들을 제공해 보험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굿리치 안에서 소화 가능토록 만들었다.
굿리치 플래너는 인슈어테크 기반의 혁신적인 설계사 경험을 제공하는 설계사 영업지원 플랫폼이다.
설계사들이 시간, 장소에 구애없이 태블릿을 이용해 영업 활동과 일반 업무를 모두 관리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설계사 스마트 워크를 실현했다. 설계사의 고객접점에서 계약 및 업적 관리가 가능하다.
회사에서 지원하는 각종 정책과 준법에 대한 내용부터 개개인 설계사에 대한 지원 및 영업 프로세스까지 시스템화하여 설계사와 고객 사이에서 일어나는 생애주기를 관리해 준다.
설계사가 성장할 수 있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일반설계사에서 마케팅 임원까지 도전하거나 영업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투트랙 커리어패스 제도를 구비하고 있으며, 제반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