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는 CI 고도화로 코스닥 상장 이후 지속적 성장이라는 전사적인 목표와 의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2023.09.04.)./사진제공=인카금융서비스
이미지 확대보기인카금융서비스는 CI 고도화로 코스닥 상장 이후 지속적 성장이라는 전사적인 목표와 의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고도화된 CI는 기존과 달리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조형감을 부여하여, 가시성을 높이면서도 조화를 추구했다. 또한, 심벌 색상 역시 한층 밝은 블루로 변경되어, 미래에 대한 인카금융서비스의 자신감을 반영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이번 CI 고도화를 계기로 기업 브랜딩을 강화해 나가 토탈금융서비스 회사로 도약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CI 고도화를 시작으로, 브랜딩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도화된 CI는 인카금융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007년 설립된 인카금융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업계최초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다. 2023년 6월 말 기준 국내 662개 지점과 전속 설계사 13,499명을 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GA로서 업계최초 코스닥 상장이후 큰 성장 추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