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최대 80%할인에 환율 보상까지" 롯데免,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 진행

홍지인 기자

helena@

기사입력 : 2022-11-07 17:32

내년 1월 1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사은 행사 진행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롯데免, 겨울 시즌 행사 ‘Happy Duty Freesmas’ 최대 80% 할인./ 사진제공 = 롯데면세점

롯데免, 겨울 시즌 행사 ‘Happy Duty Freesmas’ 최대 80% 할인./ 사진제공 = 롯데면세점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연말을 앞두고 최대 80% 할인 등이 포함된 겨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11월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해피 듀티 프리스마스(Happy Duty Freesmas)’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3분기 국제선 이용객은 588만 명을 기록하며 지난 2분기 대비 약 2배 늘어났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인 4분기에도 이러한 보복여행 심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리파, 포레오, 닥터아리보 등 약 60여 개 브랜드를,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20여 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환율 보상 이벤트를 확대한다. 기존 최대 70만 원의 환율 보상금액을 93만 원으로 대폭 늘렸다. 이로써 롯데면세점 시내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은 환율 및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4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금·토·일 주말에 롯데면세점 시내점 이용 시 구매 금액에 따라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로 최대 9만 원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이용하는 고객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6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11월 25일부터 27일 사흘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LDF PAY 1·3·5만 원권 3종을 선착순 1천 명에게 최대 50% 할인해서 판매한다. 특히 26일 롯데면세점 시내 전점에선 제휴 카드 증정 금액을 두 배로 확대해 LDF PAY를 최대 470만 원 받을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12월엔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불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에게 2023년 달력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12월 11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본 여행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DF PAY 3만 원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환율 보상 이벤트 규모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