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3년 만에 돌아온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2-09-13 09:33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음 달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

현대카드가 다음 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다음 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이 3년 만에 돌아왔다.

현대카드(부회장 정태영닫기정태영기사 모아보기, 대표이사 김덕환)는 다음 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다빈치모텔은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다.

고객은 다빈치모텔에서 음악∙미술뿐 아니라 미디어∙NFT∙문학∙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과 토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국내 대표 브랜드들이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현장 이벤트도 펼친다. 밤에는 심야 영화를 상영하는 '다빈치 시네마 클럽'이, 낮에는 디스코 파티인 '다빈치 디스코 클럽'이 열린다.

뮤직 라이브러리 2층 테라스에서는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도 예정돼 있다. 공연∙토크 및 참여 브랜드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