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HUG, ‘2022년 사회공헌사업 공모전’ 진행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2-02-14 11:21

사진제공=HUG

사진제공=HUG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14일 신규 사회공헌사업발굴을 위한 ‘2022년 사회공헌사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업 운영주체 및 수혜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사업을 발굴하여 내실있는 사회공헌을 추진하고자 진행하며, 공공기관 및 사회복지기관, 지역단체 등(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 기관 한정)을 대상으로 2월 18일(금)까지 전자우편으로 접수한다.

HUG의 2022년 사회공헌사업 테마인 ▲주택도시(주거 안정성을 높이는 국민이 행복한 주거복지 실현), ▲지역사회(도시재생, 녹색사업 등 살기 좋은 지역사회 환경 조성), ▲나눔(안전, 보건복지 분야 나눔 실천을 통한 건강한 사회 만들기)의 주제에 부합하는 사업 아이디어를 공모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검토를 거쳐 올해 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권형택 HUG 사장은 “올해 사회공헌사업의 테마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자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HUG는 수혜자 중심의 내실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추진하여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